본문 바로가기

JYJ

미르끼 움짤! 설레버렷!

 

 

하....

ㅎㅏ............................

믹키유천이 잘못했네.......

잘못했네 잘못했어....

 

 

ㅠㅠ...

왜..

이런건...

롱롱하면서 보고싶으면서 안보고싶으면서 자꾸 보게됨,...

 

 

 

미로틱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큐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또케해야하져?????

참나! 윙크가 참나! 허!

 

 

ㅠㅜ

설렌다 설레어...

 

미르끼 저렇게 뭔가 쫜득한 안무랑 약간 웃으면서 자신감있는 표정으로 무대하는거 보면

설레면서 동시에 슬품...ㅠㅠ...다시 보고시푸다... 공중파에서 저 모습 다시보고시푸다.................

 

 

흑흑

쓰다보니 결론은 김박김 공중파 보고싶다.........

 

김박김 무대 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