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레얼 예쁜 케이티 페리 화장..

 

 

 

 

 

 

 

 

이 짤이 진짜 핀업걸의 정석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얼 예쁨....

 

 

 

이건 진심 얼굴이 완성시킨 화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눈밑에 연두색이라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눈두덩이에는 연보라색이라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화.완.얼

 

 

.....

항상 느끼는건데...

외국은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심한 고화질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다....

 

 

므앙... 이 짤은 화장부터 의상이랑 분위기랑 그냥 다 쩔음...b...

취향 직격.... 아름답ㄷㅏ.....Huh....

 

 

 

 

핀업걸st 화장... 너모 예쁨

페리는 막짤처럼 저렇게

도대체 무슨 섀도를 쓰면 저런 펄감이 나오나 싶은 눈화장을 자주하던데 레얼 잘 어울림...

 

 

이목구비가 화려해서 그런지 화장이 화려해도 딱히 과한 느낌이 안든당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딱 맞게 화장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예쁘ㄷr....

 

 

근데 요즘 사진보면 이제 좀 차분한 메컵을 추구하는것 같아서 아쉽아쉽...

포스팅한 사진들처럼 쨍한 색의 립을 내가 너무 좋아해서 그런짘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아쉽...

 

근데 차분한 화장해도 존예..

 

 

+ 몇 일전에 페리 새 노래 Roar 나왔던데 좋음..

사실 처음엔 읭..? 음.. 무난하네... 무난하기만 하네... 했는데 듣다보니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른 곡들도 공개되면 좋겠ㄷr....

 

'취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쁜 메컵짤 모음 *´◡`*  (0) 2013.08.22
영국배우 벤 휘쇼  (0) 2013.08.21
가스파르 울리엘  (0) 2013.06.21
휴 그랜트  (0) 2013.06.21
니콜라스 홀트  (0) 201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