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Avril Lavigne - Rock N Roll MV

 

 

(앞부분 라빈 통화 장면 자름! 풀버전은 유툽으로 ㅎ__ㅎ)

*중간에 약간 엄빠주의...?

 

 

zzz이번 뮤비 뭔가 병맛인데 라빈 너모 예쁨ㅋㅋㅋㅋㅋㅋ진짜 늙지를 않는구ㄴr!

레드 섀도우가 저렇게 잘 어울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화장도 완얼....후....

 

아무튼 노래 가사도 시원시원하니 신나고 좋음!

 

싱글음원은 27일 앨범은 11월... 맞나? ㅋㅋㅋㅋㅋ여튼 그쯤ㅇㅇ

 

이번에 라빈에 가가에 페리까짘ㅋㅋㅋㅋㅋㅋㅋ레얼 행_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