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Katy Perry - Wide Awake MV +가사

 

 

케이티 페리 노래즁에 틴에이지드림이랑 허밍벌드 어쩌구 그거 다음으로 좋아하는 노래

이거 뮤비 해석 예전에 봤는데

 

딸기가 1집의 명성? 이런 거

가슴에서 폭죽가튼거 나오는게 Firework

고양이가 E.T

어린 소녀가 케이티의 순수한 자아? ㅇㅇ

 

그래서 나즁에 딸기 손에 쥐고 덜덜 떠는데 (명성가튼거에 중독된 거)

어린 소녀가 (순수한 자아가) 구해준다? 벗어나게 해준다? 그런 내용ㅋㅋㅋㅋ

 

근데 가사에 Gravity hurts 이게 밑으로 끌어당기는 힘이 너무 강하다? 힘들다? 이런 뜻인거가튼데

이상할까봐 걍 중력이 고통스럽다고 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것도 이상해.. 걍 해석ㄴㄴ해...^_ㅠ...

 

뮤비 잘 만든거 같음..

초반부분 완전 게임캐릭 돋음.. 존예 존예... 눈동자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