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Lady Gaga & R Kelly -Do What U Want @ Live at AMA 2013

 

오랜만에 가가 라이브나 볼까하고 검색해서 보다가 홀린듯이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할 때는 뭐얔ㅋㅋㅋㅋㅋㅋ하다가

노래 시작하면서부터는 섹시해서 넋 놓고 봄....

 

시작할 때랑 다리 사이에 누워서 추는 춤...bb.....

 

라이브도 잘하고ㅠㅠ

가가 존좋

 

이 곡 임팩트 없다고 안 들었던 내 자신을 매우 쳐야겠ㄷr....

 

 

근데 AMA 바버들은 도대체 언제까지 유툽에 720p 만 올릴건지ㅠㅜ...바버들......

조흔 화질로 보고싶은데 바이러스때무네 토렌트는 못 돌리겠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