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YJ

왜 내 멘탈은 강하지 않은걸ㄲr...

 

 

 

바수니는 웹서핑을 아예 안해야 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면서 까는 사람들 진짜 진절머리난닼ㅋㅋㅋㅋㅋ...

아아.. 내 쿠크다스....^_ㅠ.....

 

 

진짜 아무렇지도 않게 상처주는구나

......

당사자가 아닌데도 이렇게 분통터지고 슬픈뎈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좀 괜찮네 하면서 기웃기웃하다보면 또 이렇게 유리가슴 와장창!^^!

 

 

진짜 무슨 웹서핑 공포증 생기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 예민하낰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새벽이라 생각도 많아지는뎈ㅋㅋㅋㅋㅋㅋㅋ아오...

 

아무리 생각해도 내 상식으론 이해가 안간다..

연예인이잖아 존나 멀다고

 

사람은 자기 본인에 대해서도 어떤 인간인지 제대로 잘 모른다고

근데 무슨 근거로 고작 매체로만 접하는 타인을 어떻게 그렇게 쉽게도 깎아내리는건지

 

 

으아

멘탈 진짜 바스라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