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YJ

김박김만 있는 비기스테 사진^__^

 

 

 

 

 

 

 

 

 

 

 

 

 

 

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ㅋㅋㅋ셋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찌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도 나름 다양하게 계속 바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더 고화질이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후..

 

오랜만에 보니까 비기스테 듣고싶다..ㅎ__ㅎ

도또! 닷! 이런거 하는거 진짜 귀여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그 때도 무의식중에 셋이서만 나온것만 줄창 많이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