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YJ

준수 유천 재중의 코디 마네킹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폴더 뒤지다가 갑자기 발견ㅋㅋㅋㅋㅋ

 

왼쪽부터 준수 유천 재중이 코디한 마네킹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리 오래된 사진이라지만..후.. 총체적 난국....

그나마 미르끼 코디가 제일 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오랜만에 보니까 왠지괜히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코디하는거

NII 무슨 메이킹에도 있었던 거 같은데 캡쳐를 못 찾겠다^^...

 

빨간 배경에 무슨 겨울코디? 하는거였는뎈ㅋㅋㅋㅋㅋ찾아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