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Justin Timberlake - Mirrors @ 130223 Wetten Dass Live

 

이 무대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돌아가니까 자기도 마이크 잡고 돌면서 시선 맞추는거ㅋㅋㅋㅋb

 

저스틴도 계속 웃고 관객들도 즐거운 분위기라서 너무 보기 좋음ㅋㅋㅋㅋㅋ

 

근데 관객석으로 갔을 때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들 머글이다...그들은 매글이야.....

 

내려오는데 같이 사진찍으려고 하는 여자들도

뭔가 눈살 찌푸릴 수도 있는 건데 되게 자연스럽겤ㅋㅋㅋㅋㅋㅋ여자사람들 반응도 귀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