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Justin Timberlake - Mirrors @ 2013 BRIT Awards Live

 

이 라이브도 죠음..

 

난 이상하게 옛날부터 저렇게 큐빅으로 된 발? 있는 무대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예쁨!

 

 

이 노래는 진짜 들어도 들어도 안 질린ㄷr..

가사도 좋고! 뮤비도 쩔고!

 

라이브도 음원이랑은 또 분위기 다르고 흥겹고 좋음...

 

그리고 저스틴 존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이드니까 더 멋있어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잘!